위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대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 Home
  • 도서
  • In Use

In Use

Advanced Grammar in use 4/e with Answer

English Type International English 

CEF Level C1 - C2

ISBN9781108920216

저자Martin Hewings

Publication dateMarch 2023

FormatBook

1. 소개

Advanced Grammar in Use 4/e 은 상급(CEFR C1-C2) 학습자들이 자가 학습 및 수업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교재입니다명료한 설명과 충분한 연습문제들을 통해 자신의 수준에 필요한 모든 문법 영역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특히이번 최신판에 학술 목적을 위한 문법((Grammar for Academic Purposes)에 관하여 새롭게 5개 Unit이 추가되어 모두 105개의 Unit으로 구성되었습니다온라인 리소스를 포함하고 있으며오디오 및 답안이 포함된 eBook은 36개월동안 제공됩니다또한 학습이 필요한 문법 사항에 대한 200개의 온라인 테스트를 지원합니다.

해당 유닛의 핵심 문법을 왼쪽 페이지에서 학습하고 그에 대한 연습문제를 오른쪽 페이지에서 풀어보는 대면식 구성으로 학습한 내용에 대한 즉각적인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전 세계의 수백만 학습자와 교사들을 통해 검증된 문법을 바탕으로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최신의 유용한 문법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2. 주요 특징

 - eBook을 포함하고 있으며 영어듣기발음에 도움이 되는 예시를 제공 36개월 간 제공합니다.

 - 무료로 제공되는 온라인 테스트를 활용하여 어떤점에 대한 문법 학습이 필요한지 피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새롭게 바뀐 4판에서는 기존에 가지고 있던 중요한 문법적 내용 및 틀은 유지하면서 최신 경향에 맞도록 일부 설명 및 예문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학습자의 문법 수준 및 우선적으로 필요한 학습 단원이 어디인지 진단할 수 있는 교재의 Study Planner를 제공합니다.

 - 5개 단원(Unit)의 학술 목적을 위한 문법(Grammar for Academic Purposes)이 추가 되었습니다.

TOEIC, TOEFL, IELTS등 각종 국제공인인증영어시험 대비를 위한 최적의 교재입니다.

 

교재 자료 정보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번호 자료명 유형 분류 첨부파일 다운로드 수
등록된 자료가 없습니다.

검색결과 : 1종 [ 시리즈명 : in use ]

Advanced Grammar in use 4/e with Answer

English Type International English 

CEF Level C1 - C2

ISBN9781108920216

저자Martin Hewings

강의자료